컴퓨터, 서버, 네트워크, 프린터 등의 장비 고장은 업무의 중단 및 중요 데이터 손실 등으로 막대한 피해를 가져옵니다. (주)지아이링크는 업무에 사용되는 전산 장비들의 잦은 고장으로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 및 기업체를 위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는 정기점검 서비스와 고객 콜서비스로 이루어집니다. 정기점검 서비스는 고장 요소를 사전에 진단, 해결함으로써 업무 중단을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이며, 고객 콜서비스는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의 요청에 의해 출동하여 장애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