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지보수

컴퓨터, 서버, 네트워크, 프린터 등의 장비 고장은 업무의 중단 및 중요 데이터 손실 등으로 막대한 피해를 가져옵니다. (주)지아이링크는 업무에 사용되는 전산 장비들의 잦은 고장으로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 및 기업체를 위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는 정기점검 서비스와 고객 콜서비스로 이루어집니다. 정기점검 서비스는 고장 요소를 사전에 진단, 해결함으로써 업무 중단을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이며, 고객 콜서비스는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의 요청에 의해 출동하여 장애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유지보수 효과

  • 정기 방문을 통해 장애요소를 진단, 해결함으로써 업무 중단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 시스템에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출장 및 적절한 조치로 업무 중단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합니다.
  • 인터넷을 비롯한 네트워크 환경의 점검 및 신속한 복구로 효율적인 업무 처리를 지원합니다.
  • 부품 교환, 업그레이드 시 실비로 제공하며 신규 장비는 최소비용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궁금한 사항이나 의문사항에 대해 담당 엔지니어와 수시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내용

  • 정기방문 및 점검 실시 (계약 옵션)
  • 문제발생 시 신속한 처리
  • H/W 및 S/W 예방점검 및 수리
  • 네트워크 환경 점검 및 복구
  • OS 및 S/W 설치 지원
  • 장비 내역 유지 및 A/S 현황 관리

기타

  • 계약기간은 1년을 단위로 합니다.
  • 정기 방문은 고객과 협의 하에 실시합니다.
  • 고객 호출서비스는 요청하시면 신속하게 출동해서 처리해드립니다.
Contact us
문의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3 (가산동, IT미래타워 1406, 1407호)   T. 02-512-4451 F. 02-3447-1542